2024년 갑진년(甲辰年) 청룡(靑龍)의 해 결심한 것이 하나 있다.
바로 이곳 구글 블로그를 한번 활성화해보는 것!
단순히 개설해놓은 때가 무려 2011년 이니 아주 오래되었지만, 그간 여러 가지 핑계로 아무 활동 없이 방치해놓았었는데, 올해는 기어코 한번 시작해 보려 한다.
참고로, 필자는 CNC조각기 관련한 자칭 어설픈 기술자 나부랭이 아재로 변변치 않은 이력의 필부에 불과하다. 말인즉슨 적어도 이 블로그에서 무언가 대단한 걸 기대할 이유는 전혀 없다는 것이다.
그래도 잘나고 대단한 사람들만 세상에 도움이 된다는 법은 없다고 생각하기에, 비록 필부 중 하나인 필자라도 약간의 도움이나마 될만한 글들을 이곳에 남겨보려고 한다.
앞으로 다룰 주제는 잡다하고 얕은 지식을 가진 아재인 만큼 딱히 정해두지 않고 아무 관심사나 그때그때 마음 내키는 대로 할 예정이다. 굳이 예를 들자면 업무 중 하나인 CNC조각기 관련 글이 될 수도 있고, 여행, 상품 리뷰, 일상, 생각, 심지어는 각종 할인코드나 쿠폰에 관련해서 쓸 수도 있겠다.
뭐~ 개인의 사적인 블로그인만큼 큰 무리만 없다면, 자유롭게 써도 뭐랄 사람은 없을듯하다.
이제 시작하는 마당에 이 글을 보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싶긴 하지만, ....😥
그래도, 어딘가에 내키는 대로 무언가 끄적일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그거면 일단 만족이다.
'구글 블로그 그럼 이제부터 시작이다.~'